HOME


피부타입이 궁금하신가요? 피부분석 바로가기



RX**리실님 레시피

피부 톤업하는 각질관리
0.00(0명 리뷰)

RX**리실 2019-01-21 23:15 218 84 0

목록 글쓰기 추천

화장품 블렌딩 재료 레시피에 사용된 화장품 재료입니다

각질 관리 앰플
브라이트닝 앰플
스킨메시지 클렌징 워터

만드는 방법 레시피의 노하우를 확인해보세요!

  


각질 관리 앰플과 약산성 클랜징 워터로 

각질 패드 만들기

뽀얗고 하얀 피부는 남녀노소 누구나 소망하는 피부 로망입니다. 자외선 노출로 나도 모르게 진해져 버린 피부 톤으로 인해 피부 결이 거칠고 건조하고 칙칙해 보인다면,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이 포함된 각질을 우선 정리한 후 미백 제품을 사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칙칙하고 건조해진 각질 정리만으로도 빛나는 피부 톤을 회복하여 더욱더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효 성분의 흡수를 방해하는 묵은 각질을 우선 정리하여 표피 아래층에서 건강하고 깨끗한 각질이 올라오록 각질 턴오버 주기를 촉진합니다.


 

화장솜에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3회~5회 분사 후, 각질 관리 앰플 3~5방울을 떨어 뜨려 각질 패드를 만듭니다. 이마, 코, 양볼,턱에 각각 한 장씩 5분 정도 올려둡니다. 어느 정도 각질이 불어나게 되면 각질 패드로 해당 부위를 부드럽게 닦아 낸 후 잔여물은 미온수로 헹구어 냅니다.


 
 

 

 
 

 

 

 

세안 후 앰플로지를 모공이 발달한 T존과 양 볼의 유분이 많은 부위,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에 집중 도포합니다. 뽀루지가 있다면 앰플을 손끝이나 면봉에 묻혀 트러블 부위만 소량 도포하면서 점점 양을 늘려가면 됩니다.

 



  


브라이트닝 앰플로 밝고 빛나는 피부 톤 회복하기

각질 관리 앰플은 각질의 기전과 함께 보습 성분이 함유된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피부 타입에 따라 각질정리 후 피부가 일시적인 당김이 느껴진다면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면서 브라이트닝 앰플을 도포합니다.

 

 

 

 

 

 

저녁에 세안 후 토너 정리를 하고 브라이트닝 앰플을 색소 부위에 2~3 방울 도포합니다. 유효 성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보습 로션이나 수분 크림을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션이나 크림을 검지 손가락 한마다 정도의 양을 (약 1ml) 손등에 덜어냅니다. 브라이트닝 앰플을 3~5 방울 정도 떨어뜨려 두 제품을 골고루 섞은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도포합니다. 수성 앰플에 유성 보호막이 결합하여 더욱 더 빛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형성함은 물론 다음날 화장이 잘 먹습니다.



레시피 사용전후 레시피 사용전후 피부상태 변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리뷰 여러분들의 레시피 평가 리뷰를 확인하세요

댓글 0.00 (0 Review)


레시피 리뷰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