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AMPULOGY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화장품레시피 맞춤형 앰플 화장품 블렌딩 화장품평가 비즈인원 스킨메시지 앰플로지 ampulogy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HOME


  • 선물세트
  • 행사선물
  • 상패/트로피
  • 인쇄제품

  • 서브비주얼1

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HOME 자주묻는 질문
Q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로그인을 하신 후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시 고객님게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이 삭제됩니다.

Q [기타관련] 화장품 레시피를 어떻게 만들지 잘 모르겠다면?
A 앰플로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mpulogy)과 스킨메시지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skinmessag)에서 앰플로지를 사용한 다양한 화장품 레시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를 받으신 이후에는, 새로 개편된 스킨메시지 홈페이지(www.skinmessage.com)에서 다른 사용자들이 어떻게 나만의 화장품 레시피를 만들어 사용하는지 발견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레시피 아이디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Q [기타관련] 내 피부특성을 잘 모르겠다면?
A 앰플로지의 장점은 피부타입을 정확히 몰라도 피부 상태와 컨디션에 따라 기존의 화장품에 앰플로지를 추가하여 매일의 화장품 성분을 바꾸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앰플로지를 혼합하여 즉각적인 효과가 없거나 피부와 잘 안 맞는다고 느껴지시면, 앰플로지의 종류나 양을 조금씩 바꾸어 가면서 내 피부에 맞는 최적의 비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킨메시지 홈페이지(www.skinmessage.com)에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의 피부타입을 알아보세요. 보다 스마트하게 직접 맞춤형 화장품 레시피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Q [기타관련] 섞어 쓰는 것이 귀찮을 것 같아요.
A 현재쓰시는 화장품이 본인의 피부에 잘 맞는다면 앰플로지를 섞어서 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피부는 여러 원인에 따라 언제나 조금씩 변하므로 사용하시는 화장품도 그에 따라 조금씩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앰플로지를 사용하기 시작하시면 오히려 새로운 화장품을 찾는 노력을 줄이실 수 있으며, 최소의 비용과 노력으로 맞춤형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기타관련] 앰플로지는 어떤 화장품과 섞어서 사용해도 괜찮나요?
A 앰플로지는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들과 혼합하여도 기능과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성분과 제형을 신중하게 선별하여 오랜 테스트를 거쳐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앰플로지에는 다양한 성분이 고농축되어 있으므로, 원래 자극성이 강한 각질 관리 제품이나 비타민 함유 제품, 필링 제품, 혹은 사용하시는 앰플과 기능이 겹치는 일부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자극감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혼합 후 제품에 대한 피부자극의 정도는 개인차가 있으므로, 혼합하신 제품을 팔 안쪽 등 부드러운 부위에 바른 후, 수시간 자극 정도를 관찰하신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 [기타관련] 앰플로지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나요?
A 앰플로지는 다른 기초제품이나 베이스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도록 개발되었으며, 고성분 제품의 특성상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자극감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가능한 다른 제품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정기간 사용하여 제품에 피부가 익숙해지면 앰플로지의 혼합비율을 조금씩 높여가실 수 있습니다.
Q [기타관련] 여러 개의 앰플을 섞어도되나요?
A 출시된 앰플로지 제품들은 서로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섞어서사용할 기초제품이나 베이스제품의 양에 비해 앰플의 양이 과다할 경우, 혼합 후의 제형이 너무 묽어 지거나 혼합 효율이 떨어질 수 있으니 앰플로지와 섞을 제품의 특성에 따라 사용자가 직접 적정 비율을 찾아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Q [기타관련] 앰플의 양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A 본인에게 맞는 섞을 제품이나 사람마다 달라질 수 있으므로, 앰플의 적절한 양은 스스로 사용하시면서 발견하셔야 합니다. 앰플로지는 고성분 제품으로, 과다한 양을 사용하면 사람에 따라 자극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화장품 일회 사용량에 앰플로지를 소량(2 - 3방울 내외)만 사용해 보고, 사용감을 확인해가며 조금씩 양을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에게 잘 맞는 혼합비율을 발견하셨다면, 섞어서 사용할 제품의 용기에 앰플로지를 비율만큼 부어서 두고두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기타관련] 앰플로지와 어떤 제품을 같이 섞어서 사용 할 지 잘 모르겠어요.
A 앰플로지는 다양한 기초제품과 베이스제품에 섞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주로 사용하시던 제품을 한가지 선택하셔서 소량(처음에는 2 - 3방울 내외) 혼합하여 사용해 보세요. 로션, 토너, 크림, 에센스, 비비크림, 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상태가 변해도 원래 쓰시던 제품을 그대로 쓰시면서 맞춤형 피부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앰플로지 사용자들이 어떻게 저마다 화장품 레시피를 만들어 사용하는 지 참고할 수 있는 앰플로지 사용자 커뮤니티를 스킨메시지 홈페이지(www.skinmessage.com)에서 운영할 예정입니다.

Q [기타관련] 앰플로지를 다른 제품과 섞어서 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앰플로지를 다른 제품과 섞어쓰는 이유는, 1. 사람마다 유전적인 피부특성이 다르고, 2. 사람의 피부는 지속적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화장품은 성분의 함량이 미리 정해져있기 때문에 성분을 맞춤형으로 조절하는것이 불가능하였습니다. 앰플로지는 사람에 따라, 그때 그때의 상황에 따라 성분의 양을 맞추어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섞어서 쓰는 다른 하나의 이유는 앰플로지가 원료 성분의 함량이 높은 고성분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빠른 효과를 위해 고성분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반대로 고성분 제품에 자극을 심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앰플로지를 다른 제품과 섞으면, 본인의 자극 정도에 따라 원료 성분을 희석시켜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 시에는 자극 정도를 알 수 없으므로, 다른 제품에 앰플로지 최소량(2 - 3방울 내외)을 섞어서 사용하시다가 반응을 보면서 조금씩 양을 늘려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Q [기타관련] 앰플로지 앰플은 기존 앰플과 무엇이 다른가요?
A 앰플로지의 기존 제품들과 가장 큰 다른 점은, 다른 기초제품이나 베이스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도록 개발되었다는 점입니다.
Q [취소/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Q [취소/환불] 주문취소/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A 1. 반품/교환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소비자 시안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7. 상품 택이 훼손되거나 라벨이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왕복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Q [취소/환불]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A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불가피 하게 고객께서 배송료(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위 경우는 본인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왕복비)
Q [취소/환불]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A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을 누르시고 회원정보변경에서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정보] 비회원도 쇼핑몰을 이용 및 구매를 할 수 있나요?
A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여러가지 혜택(이벤트 참여, 회원가 할인금액으로 제품 구매)을 받으시기 어렵기 때문에 회원으로 가입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Q [회원정보]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상품별 회원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에 가입하시면 각종 이벤트, 경품제공, 공동구매 등의 각종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메뉴에서 기본적인 회원정보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열람할 수 없습니다.